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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mputer/Android

https://developer.android.com/

  1. Android Basics in Kotlin
    (1) Unit 1: Kotlin basics
      ① Introduction to Kotlin
      ② Create your first app
      ③ Build a basic layout
      ④ Add a button an app
         - Kotlin의 클래스 및 객체 인스턴스
           클래스는 건물의 청사진 같은 것으로 이에 액세스하기 위해서는 객체를 생성해야 한다.
           클래스, 객체, 인스턴스의 차이
           Kotlin의 함수 선언
    (2) Unit 2: Layouts
    (3) Unit 3: Navigation
    (4) Unit 4: Connect to the internet
    (5) Unit 5: Data persistence
Unit 1: Kotlin basics

함수 호출 시 인수를 제공하며, 호출되는 함수는 해당 인수를 사용.

 

Kotlin의 클랙스 및 객체 인스턴스

1. Kotlin에서 class 키워드를 사용하여 새 클래스를 만든다. 클래스 이름, 여는 중괄호, 닫는 중괄호 순으로 작성한다.

   중괄호 사이에 공백을 두어 클래스의 코드를 넣습니다.

 

Kotlin의 클래스 및 상속

학습 > KOTLIN으로 배우는 ANDROID 기본사항 > 레이아웃 > USER INPUT 1

  1. 기본 클래스 만들기
  2. 추상클래스 만들기
    • 어떤 클래스라도 클래스 계층 구조의 기본 클래스나 다른 클래스의 상위 클래스가 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'추상' 클래스는 완전히 구현되지 않아서 인스턴스화할 수 없는 클래스입니다. 스케치라고 생각하면 됩니다. 
       스케치(추상 클래스)를 사용하여 청사진(클래스)을 만들고 청사진을 통해 실제 객체 인스턴스를 빌드합니다.
    • 추상 클래스 선언은 abstract 키워드로 시작합니다.
  3. 서브클래스 만들기
    • s
    • override 키워드를 사용하면 이 속성이 상위 클래스에서 정의되었고 이 클래스에서 재정의될 거라는걸 나타냅니다.

https://developer.android.com/codelabs/basic-android-kotlin-training-classes-and-inheritance?continue=https%3A%2F%2Fdeveloper.android.com%2Fcourses%2Fpathways%2Fandroid-basics-kotlin-unit-2-pathway-1%23codelab-https%3A%2F%2Fdeveloper.android.com%2Fcodelabs%2Fbasic-android-kotlin-training-classes-and-inheritance#3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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